2022년 6월 27일

우리은행, 겨울 환전 이벤트 ‘해피드림’ 실시

Spread the love

우리은행, 겨울 환전 이벤트 ‘해피드림’ 실시

 

– USD100 이상 환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커피기프티콘 제공
– 영업점 방문해 환전할 경우 환전 금액에 따라 환율 우대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가능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내년 2월 28일까지 상품권, 커피기프티콘 등 경품과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 ‘해피 드림(HAPPY DREAM)’ 겨울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피드림(HAPPY DREAM)’ 환전페스티벌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뱅크와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 1매(2명), 10만원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13명)을 제공한다.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되며, 인천공항 제1,2터미널의 식음료매장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미화 1,000불 상당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은 추가로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전 고객들에게  국민관광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하고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 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환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pread the lov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