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8일

신한카드, 요일별 포인트 적립 ‘디데이 카드’

요일마다 다른 혜택…‘디데이 카드’ 젊은 세대 취향 저격

신한카드는 소비 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D-day’

디데이 카드는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30세대 소비성향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월 단위 소비성향 분석에서 벗어나 주 단위, 요일 단위로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요일별 혜택은 각 요일에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토요일에는 뷰티업종 가맹점,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제공된다. 아울러 월요일 오전 7시에서 오전 10시 사이에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최대 2000원을 할인해준다.

구독경제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멜론 음악 및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 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이용 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해준다.

또한 디데이 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연간 1회 무료 입장 가능하다.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항공권 예매 시 2만원 할인 혜택도 연 3회까지 주어진다.
디데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