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4일

신한·국민·삼성카드, 카뱅 전용 ‘카카오뱅크 카드’

신한카드,카카오뱅크 주 이용고객인 20, 30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소비, 생활패턴을 분석하여 서비스를 구현해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이 카드는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전월 실적 조건은 없애고, 이용 횟수가 늘어나면 혜택도 함께 늘어나도록 메인 서비스를 구성했다. 고객은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국내가맹점에서 이용한 횟수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로 5000원 이상 쓴 횟수를 카운트해 10회 단위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높아진다.

KB국민카드도 카카오뱅크와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 편의점, 배달앱 등 7개 주요 생활 영역에서 월 최대 5만원이 할인되는 신용카드 신상품 ‘카카오뱅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카카오뱅크의 주거래 고객층인 20~30대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업종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카카오뱅크가 보유한 기존 고객 정보를 활용해 카드 발급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입력하지 않아도 본인 인증 절차만 거치면 간편하게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카드도 카카오뱅크와 함께 7000원의 저렴한 연회비로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끊임없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5%의 할인 혜택을 할인한도 없이 제공한다. 특히 할인점·편의점·슈퍼마켓 등 생활필수업종에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1% 할인 혜택을 할인한도 없이 제공한다. 또 카카오뱅크 이용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상품 서비스에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