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4일

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후불교통카드)

만 12세 이상 중·고등학생도 청소년 요금 할인을 받으며 후불교통카드를 쓸 수 있게 되었다.

이제 청소년들은 번거롭게 일일이 교통카드를 충전하거나 교통비를 현금으로 내 요금 할인을 못 받거나 환승이 불가능한 상황 등 불편한 일이 줄어들 것이다.

카드사마다 디자인과 사용 혜택 등 가지각색이기에 청소년들은 각 은행사의 소소한 이벤트나 자세한 카드 정보를 원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귀여운 복숭아 캐릭터가 매력인 NH농협카드의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후불교통을 추가할 수 있으며 대표 혜택으로 쇼핑, 커피, 뷰티가 있다.
올원·카카오·삼성페이로 온라인결제를 1만 원 이상 하게 되면, 결제금액의 3%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유명 커피 전문 브랜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에서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하면 4% 할인된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앱에서 주문 후 올원·카카오·삼성페이로 결제할 때도 제공된다.

이어 H&B 스토어 대표 브랜드 올리브영, 랄라블라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4% 할인이 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등 유료 어플리케이션도 5% 할인이 되는 등 카드 속 복숭아 캐릭터처럼 달콤한 혜택이 많다.

단,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도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하이틴즈 체크카드’

라임색에, 깔끔한 디자인인 이 카드는 후불교통기능을 주로 이용하는 청소년을 주요 타겟층으로 삼았다. 그래서일까 할인서비스도 매우 실용적인 편이다.

우선,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올리브영, 빵집(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에서 5천 원 이상 결제 시 5백 원 할인적용이 된다.

단, 오프라인 매장 결제할 때만 받을 수 있다.

공차, 쥬씨, 이디야커피,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도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5천 원 이상 결제 시 5백 원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전국 독서실, 학원 업종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1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1천 원 할인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오프라인 및 간편결제 할 시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월이용금액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달라지며 주의하길 바란다.

* 전월이용금액 10만 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한도 2천 원 / 전월이용금액 20만 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한도 4천 원 / 전월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한도 6천 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