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신용카드

Spread the love

차이 체크카드의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확대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차이 신용카드’를 출시!

차이는 2020년 7월, 2030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 중심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차이 체크카드’를 출시하며 인기몰이를 이어왔다.
결제 시 제공되는 ‘번개’ 아이템과 게임처럼 번개를 차감해 할인을 적용 받는 ‘부스트’가 차이 체크카드의 인기 요인이다.

‘차이’ 신용카드(사진)는 번개와 부스트 등 차이만의 특장점은 살리면서 신용카드 회원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더했다.
기본 상품 혜택으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결제 시, 2% 차이머니 적립(월 3000 머니 한도)을 제공하며, 차이가 제공하는 특별 혜택으로 전월 실적 상관없이 월 최대 20만원의 부스트 캐시백을 원하는 브랜드에서 받을 수 있다.

차이 신용카드 회원은 특별히 10만원 이상의 고액 결제에서 더 많은 번개를 받는다.

차이 신용카드 회원 전용 특별 부스트가 추가될 예정이며 5월까지
▲11번가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
▲SSG닷컴
▲쿠팡
▲쿠팡이츠
▲넷플릭스 등 인기 부스트가 상시 노출된다.

캐시백은 한달에 한번(익월 10일) 지급되지만 캐시백 내역은 결제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캐시백으로 적립되는 차이머니는 현금처럼 인출도 가능해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국내외 겸용(VISA) 모두 1만 2000원이다.

차이코퍼레이션이 하나카드, 비자(VISA)와 제휴해 선보이는 국내외 겸용 차이 신용카드는 4일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3만명 사전 예약을 받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차이 앱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만명에 한해 다음 주부터 카드 신청이 가능해진다.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번개도 추가 증정한다. 카드 발급 시 번개 5개, 첫 결제 시 번개 10개, 최대 15개를 지급한다.
3만명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일반인도 2월말부터 차이 신용카드를 차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혜택 골라쓰는 ‘올바른 MYPICK카드’


Spread the love
bankfriends:

This website uses cookies.